A. 샐러드의 경우 신선식품이다 보니 당일 생산/당일 발송 되는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6일입니다.
택배발송 1일을 제외하면 고객님 수령 시 4~5일 형태로 1일 1개의 샐러드 섭취 기준으로
5팩 단위로의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상기 내용은 유통기한으로 섭취 가능기한은 고객님의 보관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A. 샐러드의 경우 신선식품이다 보니 당일 생산/당일 발송 되는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6일입니다.
택배발송 1일을 제외하면 고객님 수령 시 4~5일 형태로 1일 1개의 샐러드 섭취 기준으로
5팩 단위로의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상기 내용은 유통기한으로 섭취 가능기한은 고객님의 보관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A. 냉장, 냉동 식품의 경우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A. 원칙적으로 쇼핑몰 회원 탈퇴는 본인이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
1. 쇼핑몰 회원이 쇼핑몰에 로그인합니다.
2.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기 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A. 원더그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운영시간 : 09:00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가 종료 된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주말, 공휴일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A. 가상계좌/계좌이체 로 결제하셨을 경우 환불 진행은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쇼핑몰에서 조회, 출력할 경우
1. '마이쇼핑 > 주문내역 > 주문상세조회'로 이동합니다.
2.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주문 상세 정보 하단에 '현금영수증전표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A.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1시 이전 전달 부탁드립니다.
A. 상품 주문 및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 후 해결방법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원더그린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빠른 도와드리겠습니다.
A. 원더그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출고지별 무료배송 조건이 상이합니다
구매해주시는 상품별 무료배송 기준을 상세페이지에서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A.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해당 물류처를 통해 확인 후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A. 해당 지역 택배 기사님 배송 진행 현황에 따라 배송 시간대는 상이하여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A. 제품을 잘못
수령하신 경우,
송장 사진과 제품 사진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원더그린' 1:1 채팅창을 통해 성함과 연락처, 사진 첨부해주시면 보다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5235)를 통해 희망하시는 날짜 전달해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A. 도시락 상품의 경우 세트 구성된 상품입니다
따라서 골라담기로 주문 불가하신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A. 문제상품 수령
시 꼭 제품 사진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A. 감동닭은 냉매제와 함께 배송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상품 받으신 후
바로 냉동보관 해주시면 상할 걱정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간혹 배송 간에 냉매제가 녹을 수 있으나 녹으면서 아이스 박스 내부 온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아이스팩이 녹았다고 주문하신 상품이 상하거나 한 것은 아니며,
수령하시고 닭가슴살 상태를 확인하셨을 때 포장이 부풀거나,
노란 반점이 생기지 않았다면 즉시 냉동보관해주시면 됩니다
혹여 상품 이상이 발견 될 경우,
원더그린 고객센터(1661-5235)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 [감동닭]의 경우 냉동보관 상품으로 수령 즉시 냉동보관 해주셔야 합니다
해동을 위한 냉장보관 시 하루 내 섭취 부탁드립니다.
A. X-RAY 투시를 통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나 미처 발견하지 못한 뼈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위생에 문제되는 부분은 아니나, 씹거나 삼키는 일이 없도록 섭취 시 주의 부탁 드립니다.
섭취 시 뼈가 발견되실 경우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
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
관리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