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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반품/취소 ]Q. [감동닭] 반품해주세요

A. 냉장, 냉동 식품의 경우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식품 특성상 회수 입고 후 전량 폐기가 되는 품목이기 때문에 교환, 반품 접수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 ]Q. 쇼핑몰 회원은 어떻게 탈퇴하나요?

A. 원칙적으로 쇼핑몰 회원 탈퇴는 본인이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

  1. 쇼핑몰 회원이 쇼핑몰에 로그인합니다.

  2.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기 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기타 ]Q.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원더그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운영시간 : 09:00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고객센터가 종료 된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주말, 공휴일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반품/취소 ]Q. 가상계좌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가상계좌/계좌이체 로 결제하셨을 경우 환불 진행은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기타 ]Q. 현금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주문상세조회에서 조회와 출력이 가능하며 자세한 조회, 출력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조회, 출력 방법

 

 쇼핑몰에서 조회, 출력할 경우

  1. '마이쇼핑 > 주문내역 > 주문상세조회'로 이동합니다.

  2.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주문 상세 정보 하단에 '현금영수증전표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 기타 ]Q.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A. [로그인] 페이지 아이디/패스워드 입력란 하단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확인/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

    2. 아이디/패스워드 입력란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3. 아이디 찾기 - 이름/이메일로 찾기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휴대폰번호 찾기

    4. 인증번호 입력

    5.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 위 방법으로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주시면 정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기타 ]Q. 신규회원 가입 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 A. 신규가입시 적립금 1,000원 지급 혜택이 있으며,
    생일축하쿠폰, 등급별 적립혜택, 리뷰적립금, 추천인 혜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입 후 첫 앱다운시 2,000원 할인쿠폰도 증정드리고 있는 점 이용에 참고를 바랍니다.
[ 반품/취소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Q. 결제가 안돼요

A. 상품 주문 및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 후 해결방법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원더그린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빠른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Q. 여러 가지 상품을 주문하면 왜 배송비가 따로 드는거죠?

A. 원더그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출고지별 무료배송 조건이 상이합니다
구매해주시는 상품별 무료배송 기준을 상세페이지에서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A.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 진행 후 배송 도와드리겠습니다
  • 단,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Q. 배송 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 못 받았어요

A.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해당 물류처를 통해 확인 후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Q. 몇 시에 배송 되나요?

A. 해당 지역 택배 기사님 배송 진행 현황에 따라 배송 시간대는 상이하여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배송 ]Q. 제품이 잘못 왔습니다

A. 제품을 잘못 수령하신 경우에는 꼭 제품 사진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Q. 수령일 변경해주세요

A.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5235)를 통해 희망하시는 날짜 전달해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상품 ]Q. 도시락 골라담기로 구매 가능한가요?

A. 도시락 상품의 경우 세트 구성된 상품입니다
따라서 골라담기로 주문 불가하신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상품 ]Q. 닭가슴살 진공이 풀려있어요

A. 문제상품 수령 시 꼭 제품 사진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1:1문의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상품 ]Q. 닭가슴살이 녹아서 왔어요

A. 감동닭은 냉매제와 함께 배송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상품 받으신 후

바로 냉동보관 해주시면 상할 걱정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간혹 배송 간에 냉매제가 녹을 수 있으나 녹으면서 아이스 박스 내부 온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아이스팩이 녹았다고 주문하신 상품이 상하거나 한 것은 아니며,

수령하시고 닭가슴살 상태를 확인하셨을 때 포장이 부풀거나,

노란 반점이 생기지 않았다면 즉시 냉동보관해주시면 됩니다

혹여 상품 이상이 발견 될 경우,

원더그린 고객센터(1661-5235)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Q. 닭가슴살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A. [감동닭]의 경우 냉동보관 상품으로 수령 즉시 냉동보관 해주셔야 합니다

해동을 위한 냉장보관 시 하루 내 섭취 부탁드립니다.

[ 상품 ]Q. 제품에서 뼈가 나왔습니다

A. X-RAY 투시를 통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나 미처 발견하지 못한 뼈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위생에 문제되는 부분은 아니나, 씹거나 삼키는 일이 없도록 섭취 시 주의 부탁 드립니다.


섭취 시 뼈가 발견되실 경우 고객센터(1661-5235)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Q. 제품 조리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A. 상품 유형마다 해동 및 조리방법이 다르므로,
    상세한 해동 및 조리방법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Q. 제품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교환 or 반품이 가능한가요?
  • A. 냉장, 냉동 식품의 경우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식품 특성상 회수 입고 후 전량 폐기가 되는 품목이기 때문에 교환, 반품 접수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 Q. 냉동식품을 해동 후 그냥 먹어도 되나요?
  • A. 상품 유형별 섭취 방법이 상이하여 자세한 해동 및 섭취방법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 및 패키지에 안내가 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상품 ]Q. 구매한 제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주문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상품 ]Q. 혼합구성으로 구매했는데 구성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혼합구성 상품은 해당 제품의 맛을 골고루 느껴보실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
    따라서 구성 변경이 불가합니다.
    특정 맛의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각 맛을 단일 상품으로 따로 구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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